반응형


    네이버에서 IPTIME N904 검색후 가격비교에서 당일발송 당일수령 상호명을 가진 샵에서 EFM네트웍스 ipTIME N904 을 구입했다.


    주말에 구매을 하고 기다려지만 택배가 불가능 할거라 생각하고 월요일에 올거라고 생각 했다 


    월요일날 오겠지 하고 기다리지만 오후가 넘로도 오지않는다.

    그래서 샵 고객센터에 전화을 했다 당일발송 당일수령 인데 왜 상품이 오지 않는냐 문의 넣어다. 고객센터 답변으로는 더이상 당일 및 당일 수령을 하지 않는다고 한다.. 


    체크아웃 이라는곳은 처음 접하는곳이다. 인터넷 쇼핑은 몃번 경험은 있지만..

    샵N 당일발송 당일수령 이라는것이 상호명인줄은 몰랐다. 이미지인 샵N 상호 이미지인주 알았던것이다. 상호명인줄도 모르고 ( 오 구매하면 당일 수령 가능 한것인가 하고 ) 구매을 했던것이다.


    제품 설명 페이지에 우체국 택배 사정으로 2012년 4월 1일부터 당일 수령 서비스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적혀있다.




    상호명을 저런게 적혀 있고 나는 상품 설명 을 제대로 읽지 않았다. 그래서 판매자 고객센터에 전화을 했던것이다.

    센터에 전화을 해서 알게되었다. 이미지와 글 이미지가 있다고 그래서 보았다..


    배송이 1차배송 2차배송으로 나뉘어 있었다 이미지로 1차배송이라는 이미지 부분에 X 표시을 하고 2차에는 없었다.

    그러면 2차 배송으로 와야 하는것이 아니냐 물어더니 그것도 해당사항이라고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주었다.


    내가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에서 말하고 싶은것은 상호명으로 저렇게 하고 글이미지로 서비스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1차 2차 배송 이미지만 봐도 헤갈리게 해놔서.. 정말 불쾌했다..


    나 말고도 저런식의 제품판매는 다른 구매자들에게도 피해가 줄것이라 생각한다.

    반응형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ro9] Window 부팅 CD 만들기  (0) 2013.04.12
    Posted by 이지투존